어제는 하루 왼종일 뜰에서 놀았습니다.

등꽃만 피었다하면 어디서 날아왔는지...용케도 알고 찾아드는 뚱뚱한 호박벌이 잉-잉 대는 봄날의 부산함이 참 좋습니다.

 

가끔씩...바람에 분통같은 등꽃 향내가 오감을 마비시켜줍니다. 행복하게....달콤하게....

 

아직 새카메라 숙지법에 더딘 나는 카메라를 들고 아무꺼나 대구마구 찍어 댑니다.

 

함박꽃(작약) 꽃봉오리가 맺혔더군요.  카메라를 들이대는데,  어라~ 개미가 올라 옵니다.

손톱끝만한 꽃봉오리가 무에 그리 크다고.....개미들은 서로 만나지를 못합니다.

혹시나....진딧물이나 있나 탐색전을 벌리러 일, 나왔을까요?

 

에에이....

뭐, 꽃놀이나 데이트 쯤으로 나왔다고 생각할래요.

작은 꽃봉오리에서 두 넘은 시선조차 비켜 갈 거리에서 맴돌기만 할 뿐...정면으로 따악 마주치는 법도 없군요.

 

 귓가에 맴맴 맴을 도는 이은상詩, 현제명曲의 노래 한소절~~

(요즘 아이들은 현제명씨를 모르겠지만...우린 그분의 그집앞(그외 다수)을 익히 듣고 자랐으니)

 

♬오가며 그 집앞을 지나노라면 그리워 나도 몰래 발이 머물고 ~~

해앵-여나아  눈에 띌가 다시 걸어도~~

 

그리움은 마주치고 보고 또 보고 싶어합니다.

나는 설정을 그리 해 두었기에 조마조마합니다.

내 심장이 콩닥콩닥 뜁니다. 만나라...만나져라.....맞닥뜨려라~~

 

내 바램은 무산되고 한늠이 지쳐 먼저 돌아섭니다.

꽃대를 타고 서둘러 귀가합니다.

ㅠ,.ㅠ

 

남은 한 마리는 어쩌라규~

 

 

 

글:사진/이요조 5월8일

 

아침을 먹으면서 음악을 듣다보니...행여나는 제 작시군요. ㅎㅎㅎ(오히려=O)

이은상님, 지하에서 데끼늠! 하시겠습니다.

거의 2절까지 완벽하게 외우는데...왜 그 소절을 제맘대로 고쳤는지????

마지막 2절 끝소절 부분...

 

불빛에 빗줄기를 세며 갑니다. (다시 한 번 감동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