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기차를 타고 여행한다는 것은 먼-길을 떠나는 안락함과 설레이는 여행의 기대감으로 즐겁게 다가옵니다.

청량리에서 기차를 타고 안동을 갈 일이 있었습니다. 글이 좀 늦었지만 코레일의 좋은 정보와 함께 뒤늦은 리뷰를 씁니다.

중앙선을 타고 안동까지 가기는 저도 처음입니다.

비가 많이 오겠다는 일기예보로 차를 두고 기차이용을 했더니 마음도 편할 뿐더러 차창으로 스쳐지나가는 풍경을 보며

참으로 아름다운 금수강산임을 다시 깨달았습니다. 강과 산,,그리고 기암괴석의 적벽등...차창으로 스쳐 굴러가는 빗방울 방울....

기차여행은 낭만을 안겨줍니다. 

 

지난 여름에 실시한 일로 티켓이 성황리에  인기급상승...이번 겨울방학에도 시도~~ 절찬리에 이번 여름방학에도 시도할 계획이라는군요. 젊은이들이라면 내일로 티켓을 구입 맘껏 며칠동안 여행을 다녀보는 것도 좋겠지요?

좋은 정보를 권해보세요. 

 

 

겨울에도 내일로는 계속된다.

젊은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기차여행상품,내일로가 올해부터 겨울시즌에도 출발한다.

청소년(만18세 이상 24세 이하) 대상으로  7일동안 새마을호 무궁화호 누리로 일반실과 통근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열차 티켓상품이다.

가격은 5만4.700원이며 2월10일까지 운행된다.

여름시즌과 마찬가지로 내일로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됐다.

이용후기와 내일로 UCC 를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visitkorea.or.kr/)에 올리면 20명을 선정해 2010년 여름시즌내일로 무료티켓을 제공한다.

코레일 홈페이지에는 내일로 티켓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 이용객들이 직접 작성한 생생한 여행수기와 정보, 

사진들은 이용객끼리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역시 UCC및여행후기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앙선 열차cafe 

 

 

열차카페 

가벼운식사,

차와음료,스넥종류 

 

 인터넷이용

오락게임

테라피 휴식공간

창밖 풍경도 즐기고...휴식도 하고 ....입도 즐겁고,

노래방까지도 비치되어 있다. 기차여행 절대 지루할 필요가 없지요.

기차여행은 독서도 좋아요. 간간히 창밖 풍경도 보며 눈을 쉬게 하기도 하면서~~ 

기차여행, 이젠 기차역에 가면 여행지 숙소를 걱정할 필요도 없이 객차를 이용한 팬션, 온돌방등이 있으니 잘 이용하시면 

무척 편리하고 재미있는 기차여행이 될 듯 싶어 추천해 봅니다.

경북 영주역에는 온돌방 객차가 비치되어 있더군요. 

TV 뉴스 영상으로 보니 얼마나 깨끗하고 쾌적해보이는지 저도 꼭 이용해보고 싶었습니다. 

 

글/이요조 

 

 

다양한 내일로 여행 팁과 코레일 지사에서 운영하는 이벤트(영주역 침대객차, 안동역 온돌객차 등...)

안동에서는 안동을 찾아주는 관광객을 위하여 투어에 도움이되고자  짧은 시간에도 안동은 잘 보고갈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했다. 

그리고 다양한 내일로 후기를 접할 수 있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내일로 계획부터 실행까지...>

 

 

 

..

 

 코레일, 내일로티켓 구매자 관광·숙박권 증정

 

 

코레일은 전남본부에서 겨울 방학을 맞아 청소년(만18~24세)들이 내일로 티켓 구매시 곡성기차마을 증기기관차와 섬진강 레일바이크 무료 이용권, 심청이야기 마을 펜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남 곡성군과 공동으로 실시하는 행사로 전국 철도역에서 내일로티켓 구입 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매일 100명(총2천명 한정)을 선착순 마감한다.

예약 및 접수는 코레일 전남본부 여행센터 061)749-2289(010-8718-3928)나 코레일 남도투어열차 영업카페(http://www.korail.biz)에서 확인하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