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현대백화점 앞 41타워 1층에 위치한

 

구텐(GUTEN steak house) 02-2168-3336

 

 

1층은 좁은 듯 해보였지만 2층으로 올라가니 25인 가량 앉을 수 있는 장소가 북적인다.

점심시간이다.

주변 상가가 활성돼 있어 많은 이들이 점심사간을 이용 쏟아져 나오는 곳이기도 하다.

안심스테이크와 함께 간 사람들은 스파게티 등등~~

아무래도 내 자리에서 먼-빼쉐나 봉골레는 조개가 든 스파케티?

사진은 다 찍어오지 못했다.

 

이제 이 나이에도 젊은 사람들의 입맛을 알고  한식에만 지우친 나의 맛도

세계화시켜야 되겠다는 ...ㅎㅎ

 

실은 둬달 뒤 미국에 가면 사위와 손자에게 한식과 양식의 퓨전음식을 만들어 주려면

부지런히 눈으로 입으로 배우고 익히고자 함이다.

 

 예쁜 식탁을 마현해주고픈 장모, 외할머니의 마음으로....

나도 피클은 맛있게 잘 담그지만...오이에 매운 붉은 고추가 크림파스타 해물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맛이다.

 

이렇게 입으로 눈으로 먹어보면...언젠가 나도 비슷하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마이키~ 기다려라....할미가 간다.

맛은 달라도 모양은 그럴 듯하게 내주마...ㅎㅎㅎ

괜히 손자핑계되고 요즘 먹거리에 푹 빠진 나!!.....집에서 먹는 밥맛이 까끌하다. ㅠㅠ

 

안심스테이크

마늘바게트

 

 

 

 

토마토 치킨클리미 어니언 샐러드

요즘 내가 담은 피클은 오이지에 가깝다면  여기 피클은

내가 젊었을 때 다니던 양식집의 수입산 피클맛은 아니고

우리 입맛에 따악 어울리게끔 만들어졌다.

해물로제? 파스타 빼쉐 ? ㅎㅎ

그릇 대신 빵을 사용한 빠네
빵까지 다 먹어주겠다. 음핫하하ㅎ~

안심스테이크

 

빵 속에 맛있는 스파게티의 소스가 듬뿍 스며들어

빵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빠네~

 

 

무한리필 커피

 

착한 가격!

'구텐' 스테이크 하우스

감동의 맛!  그 여운~~

보은의 세레머니 호작질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