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포토 스튜디오에서 1차 사진과 CD를 보내왔다.
사진을 선택하란다.
예식장 밖에 세울  액자 사진,
그리고 대형액자 20여장쯤...
.
.
엄마도 골라보라기에.....
내가 고른다고 저가 하랴마는...종인이 말인즉 어른이 보시는 게 더 점잖고
거슬리지 않을 수 있다네~~

그 말은 사실 맞는말!!

 

위엣사진은 화장품 CF 같으다. 사진이 너무 많아 그 사진이 그 사진 같지만 나름 엣지있게 보이는 사진이다.

 세준이는 어떨땐...멋진 성악가 같아보이기도 하고...어떨땐 예리한 눈매가 성공한 CEO같아보이기도 하고...

어떨땐....색시가 이쁘기만해보이는 팔불출이 같아 보이기도 하고.....음핫하하하!!!!

하기사 IT공학자니...유명세를 탄 잘나가는 박사같아 보이기도하고...(나도 팔불출이~)

 

ㅋㅋㅋㅋㅋㅋ(비공개로 나혼자도 잼난다)

 

 

 

 

 

 

 

 

 

 

 

 

 

 

 

 

 

 

 

 

 

 

 

 

 

 

 

 


나는 당신이 어느곳에 있든지 당신과 함께 할것이며

당신이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들고 지칠때

당신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위로할 것이며

영원히 당신의 남편(아내)으로서

당신만을 위해 육제척, 정신적 순결을 유지하겠습니다.

 

나는 당신의 이성과 심성을 전적으로 신뢰하여

내 마음의 중심을 당신께 내어드려

언제나 정직하고 성실하게 나의 느낌과 생각을

당신께 내어 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며

당신께 용서받기에 주저하지않고

당신을 용서하기에 게을리 하지 않으며

항상 당신의 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만남과 혼인이 모두 하느님의 계획임을 믿으며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부지런히 노력하겠으며

우리의 생활중에 무슨일을 결정하든지

하느님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하느님의 뜻을 이루는데 우선하겠습니다.

 

당신을 낳아주시고 우리를 위해 항상 기도하시는

우리 부모님들을 위해 기도하겠으며

나의 부모님처럼 그들을 받들도록 하겠으며

우리를 닮은 우리의 꿈, 우리 아이들의 출생을 위해 절제하고 준비하겠으며

그들에게 책임있는 아버지(어머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부부는 하느님의 표지임을 고백하며

교회를 비롯한 주위의 공동체 가운데

하느님의 현존을 나타내는데 충실하겠습니다.

 
나와 함께 해주십시오


당신의 사랑하는 남편 박세준 요한

당신의 사랑하는 아내 김종인 라파엘라 씀

 

 

 

 2010년 2월27일 12시 반포성당에서 저희들 결혼합니다.
축하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