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따라해보세요!

맛있어요!

청국장 계란말이! 만들고 보니 꼭 고기가 든 계란말이같아요.

청국장이 든 계란말이를 하나 집어서

식감을 느껴보니 콩으로 만든 고기를 먹는 것 같군요.

도시락반찬으로도 아주 인기 짱!이겠는데요!!

 

만드는 방법은 정말 쉬워요!!

계란 4개에 찧은 청국장 두 큰술정도예요.

청국장이 소금간이 없어서 소금 한꼬집, 파 조금

잘 섞어 주었어요.

우유나 물, 그런 건 생략했어요.

전체 양의 2/5는 급하게 출근하는 아들에게 계란후라이~

청국장이 들어 그런지 금세 누래지긴 하는군요.

맛있어요!!

 

3/5 남은 것으로 약불로 계란말이를 했어요.

돌돌말아서 가운데에는 혹시나 해서 생강채를 얹고

청국장을 얹어두었어요.

 

 

 

 

 

맛이 멋져요!!

마치 다진 고기를 넣은 듯....아무렇지도 않았어요.
대신 청국장은 아주 좋은 제품이어야 해요.
길거리 청국장이나 싸구려는 비위생적으로 띄운 것이라면 잡균이 많지 않을까요?

 

 

청국장이 건강식품인 건 아시지요?

요즘 뜨는 웰빙식품이잖아요!!

 

글/이요조

 

 http://blog.daum.net/yojo-lady/13745572

청국장김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