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주여행에 묵었던 신성리조트다.

중문단지와 서귀포의 중간지점쯤 된다고 해야하나?  범섬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신성리조트에 묵었다.

중문단지내 큰 호텔에 묵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다. 중문단지내 이름있는 호텔은 신혼여행이나....부부나 연인 단 둘이 또는 혼자였을 때가 좋을 것 같고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기엔 더 없이 좋을 듯 하다.  바베큐 시설도 이용할 수가 있다.

(맨 아래 사진 참조)서귀포에서 유람선을 타고  중문단지 방향으로 돌 때  맨 마지막 코스에 밤섬을 돌며 육지?쪽으로 이승만대통령의 별장, 그리고

월드컵 경기장이 보이던데....그 곳에 붉은 지붕을 한 건물이 우리가 묵었던 신성리조트였음을  이제야 안다. (daum 지도 올리려 검색해보니~~ㅎㅎ)

이렇게 바다경치가 아름다운 곳....신성리조트를 축으로 하여 운동장에서 와돌개까지 올레길 7-1이다.

제주 중산간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호흡하며 걷는 올레길.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에서 시작하여 중산간을 거쳐 외돌개로 내려온다. 위로는 한라산을,

아래로는 제주의 남쪽 바다와 서귀포 전역을 조망할 수 있다. 기암절벽과 천연 난대림에 둘러싸인 중산간의 비경이 감탄을 자아낸다.

제주에서는 보기 드물게 논농사를 짓는 지역을 지나는데, 논둑길을 따라 걷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한다.

리조트내의 경관이 너무 좋으므로...바로 앞이 바다, 굳이 제주도를 느끼려고 걸어다닐 필요도 없었지만 빡빡한 스케쥴에 이 곳 7-1 올레길은 걷질 못하고.

여행스케쥴대로 새섬올레길과 절물 오름에 휴양림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솔직히 우리가 머문 7월 중순은 벌써 제주에도 열대야가 시작되었고, 무더위가 무서워 바라다 보이는 조망권만으로도 만족해했다....게으름의 극치!! ㅎ~

아! 가족중에 남자들은 이 주변을 새벽에 나가 걸었다는군요.

 

http://www.ss-resort.co.kr/
(주)신성리조트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87-1
전화 064-739-0114

 

 밤섬이 정면으로 바라보이는 신성리조트

선상에서 본 범섬의 주상절리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 시간나면 글로~~

7월2일 개장한 수영장

 이름아침 조용한 풀장

 난대림의 정취가 마치 남국인양~~

 

방에서 바라본 바다~~, 섬~~

오른쪽 돌출부분이 별장이 있는 곳!!

조식은 범섬이 바라보이는 리조트 식당에서 해결하고~

 꽃단장으로 바쁜 가족들....

 서귀포에서 파라다이스 유람선으로 돌아 본 ....리조트 전경, 배의 방향에 따라 월드컵 경기장과 나란히도 보이다가...또는 떨어져도 보이다가, 이승만대통령의 별장!

 

 

 

 

 제주 올레 체험 7-1코스길 (월드컵 경기장에서 외돌개까지)

 

코스 경로 (총 15.6km, 4~5시간)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 - 하영 논수산 - 월산동 - 엉또폭포 - 고근산 입구 - 고근산 뒷면 - 서호마을 - 하논분화구 입구 - 삼매봉 입구 - 외돌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