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마이키> 깨우기 

 무슨 잠이 그렇게 혼곤히 들었는지....

 깨우려고 소파위에 앉혀도 쿨쿨~~

 <마이키~~ >

아주 큰 소리로 불러봅니다.

 귀는 뚫렸는지...반응 조금 보이다가...

 ...에라 모르겠다! 다시 자야징~~.......

 zzzzzzzzzzzz~~~~~~~

 <마이키!!>

제 이름을 다시 크게 부르자

 제 이름이 들리는지 비몽사몽간에 방긋~~

또 다시 쿨~ 쿨~~

 

또 다시 큰소리로 마이키!!!~~~~~싱긋!!

견디다 못해 <할머니 왜유? 눈도 안 떠지는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마이키> 깨우기 

   

<마이키 지난 밤에 뭐했냐?,,어여 깨~~우유먹고 자야지!>

<할부지! 나 걍 자믄 안되요?>  <우유보다 잠이 더 고파요!>

마이키 깨우기 작전 대실패!

다시 자는 마이키~

.

.

 

어라!!

그런데...

닮았다.

뭥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