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큰 아들 내외 다녀갔습니다.

전 첫나들이로 친가에 온 지수 사진 한 장 못 찍어 주었구요!!

아니, 찍을 엄두도 못 냈다는 표현이...

 

아직 외가에 있는 지수!

늘 봐주시는 외할머니 수고는 어쩌라구, 친 할미인 전, 단 하루만에 초저녁에 넉-다운 됐슈~

 

그늠 승질머리하고는 어찌나 대단하던지~ 즈이 증조할아버지 같아요!!

즈이 친할아버지는 증조할머니 닮아서 그런대로 유순하시지요! ㅎㅎ

지수 애비는 또 에미인 절 닮아 무척 착하구유~~

(에쿠~ 돌 던지지마유! 예,예, 수정할께유~ 모다 친할배 닮아서 그래유! )

 

욜케 예쁜 사진을 지수에미는 어케 찍었는지? 몰라유!

잠 잘 때만 조용하지,   눈만 뜨면 땡깡이니~~

전 아예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지 뭐유!!

 

이 건 받아두었던 사진이니까...겨우 한 달 된 늠이 이래요 글쎄!!

ㅋㅋㅋ 저, 지금 자랑질인감유?? 

 

 

조용하던 집안을 들었다가 놨다가......

이 할매 혼쭐을 뺐다가 홀렸다가~

지수 떠나고 나니 절집이 따로 읍네욤!!

 

 

 

ᆞ ᆞ ᆞ

어익후! 눈 쏟아질라! 이노마야~

 


아들 /손자, 지수

ㅋㅋ 에미가 사진수정하는 어플로 붙여만든거라네요!!

제가 빵- 터졌에요!!

그 옛날 영낙없는 울 아들 같아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