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어제 12시 땡하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전화도 많이 오고 문자도 많이 오고
이렇게 싸이 방명록에
시끌벅적 글들을 남겨줍니다.
축하한다고
건강 하라고..
멋진 한 해 되라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날 사랑해주는 사람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저는 드디어
2막을 내리고
3막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어떤 내용들이 담길지
사뭇 기대되고 흥분됩니다.

 

 

 

그동안 제가 여러분들에게서 받았던 
그 소중한 마음들을
어디선가 내가 필요할 또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고자
오늘 나 자신에게 서약합니다.

 

 

 

죄송합니다. 베풀어주신 분들께
다시 돌려드리진 않겠습니다.
하지만 가슴 깊은 곳에 늘 품고 살겠습니다.
그 마음과 그 뜻..
늘 감사합니다.

 

 

 

제 것은 이미 제 것이 아님을 압니다.
싱글싱글 늘 웃으며 삶의 의미를 나눠주던 동민에게서
항상 묵묵히 친구가 돼주던 상후에게서
변함 없이 장난쳐주던 용묵에게서
감동의 노래와 작은 선물들로
기쁨을 주던 정세훈님과 그 아버님에게서
가슴을 두드리는 기도를 늘 해주시던 목사님에게서
여전하고 앞으로도 그러할 나의 오랜 지기 친구들에게서..
많은 것들을 받았고 또 배웠습니다.
아아..어떻게 이 많은 것들을 다시 나눌 수 있을까요..

 

 

 

오늘 저는
누구보다 가장 감사해야할 두 분께
또 한번 불효 아닌 불효를 합니다.
엄마 아빠..
당신들께서 귀하디 귀하게 주신 선물..
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허락 없이
장기기증에 서약을 했습니다.
아주 고약한 딸입니다. 그렇지요?

 

 

 

그렇지만..
제게 만약
그럴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렇다면
그 역시도 크게 감사할 일이 될 거라 믿습니다.

 

 

 

이제..3막을 시작합니다.

 


 

 

 

 

 

'가납사니 > 사람들·舊,미루나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요브요  (0) 2005.06.24
대장금 테마파크  (0) 2005.03.16
할줌마들의 대행진/2 행복의 원칙  (0) 2004.12.23
땡잡은 목사님!  (0) 2004.12.08
낙엽 하나~  (0) 2004.10.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