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매나 맛 있으마...

이 아줌씨...이런사진 올렸다고 내사 고마 돌 날아와도 개안타....ㅋㅋㅋㅋ

땡볕에 농촌체험으로 곤드레나물 채취하고 농주한 잔 걸치는 중이다.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두일리 약초마을이다.

정말은 산에 가서 약초공부하기로 되있는데...날씨도 덥고 산에가면 요즘 바이러스 진드기에게 물릴 염려도 있어 일손이 바빠 내싸둔 이장님네 곤드레밭을 습격하였다.

일 대충 훓고 지나면 갈아없을테지~~

농주가 배달되었다. 강원도 옥수수막걸리 빛깔이 샛노오랗다.

감자전 메밀전이 함께 왔는데, 땀 흘리며 일한 뒤 끝이라 나 또한 꿀맛이다.

그런데 먹다가 보니 옵서버로 따라 온 백김치가..

아침에 먹어본 그 백김치다.

아침에는 두일리에 있는 곤드레밥 잘한다는 그 집에 아침을 주문해놨다고 하였다.

 

문닫은학교에서 하룻밤을 잘 자고 일어나니....온통 뿌연 새벽 안개다.

그 안개낀 시골길을 걸으며 아침밥을 해놨다는 식당을 찾아 걸어가는 기분!!

식당은 심심산골에 숨어있는 식당답게 마당에는 삼색제비꽃이 열라 피어있었고 많은 반찬은 모두 맛있었다.

누군가 그랬다.

<백김치가 맛있네요!>

<응...빈접신데...>

더 달라고 해서 먹어봤기 때문이다.

고랭지배추라서 여름백김치가 겨울백김치 같다.

 

곤드레밥 잘먹고 긁어준 누룽지까지 잘 먹었던 그 집 음식 맞단다.

간단한 점심으로 씨원한 국수까지 먹고 돌아나오는 길에 성주식당 앞에는 관광버스가 한 대 서 있다.

허걱!! 심심산골까지....??

 

맛있는집은 요즘 어디라도 찾아간다.

 

 

성주식당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두일리 124번지

033-335-2063

 

 

 

 

 

2222222222222222222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