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 데었다.

한 달여 고생을 하고 나았다.

상처가 붉다.

 

난 한 번도 화상을 입어보지 않았다.

친정어머니가 그러셨다.애들 데이건 부모실수라고 ㅡ

우리 형제 다섯도 외상없이 잘 자라났다.

 

내 아이들 역시 외부로 받은 외상없이 잘 자라주었다.

 

그랬는데 내가 실수로 넘어져 허벅지를 8바늘 꿰매고 어쩌다

중심잡기에 어찔하는 거 보면 내가 늙긴 늙었나 보다.

 

집에서 생긴 사고도 아니고 남의 별장에서 파티하다가 생긴 실수였다. 불도 다르고 조리기구도 달라 ㅡ

 

그 집 (새컨하우스)에 또 갔다.

함께 그림공부하는 메이트 집이다.

직접 키운 수박이 핑크빛이지만 설탕을 바른 듯 달다.

예전 원두막에서 먹던 수박이 생각났다.

점심준비를 함께 하는데 불이 넘 무섭다. 뜨거운 것도 넘 무섭다.

 

애기들 키울 때 전기밥숱에 손 데일까봐 미리 밥솥이 덜 뜨거울 때 아이 손을 갖다대고는 <아뜨!>를 가르키곤 했다.

밥숱에서 좀이라도 소리가 난다싶으면 우리 아이들은 근처여도 가지않았다. 학습효과다.

 

※※※※※※※※※※※※※※※※※※※※※※※※※

 

 

제목은 사랑의 상처 운운하고는 웬 화상상처 이야기냐고?

 

사람의 관계가 끝이 날 때는 다 상처로 끝난다.

적든 크든 ㅡ

더구나 이성간의 사랑일 때는 더 말해서 뭐하리 ㅡ

요즘 젊은이들 이성간의 접촉 교류도 많아지고 반면 결별도 쉬이한다.

게중에 더러는 씻지못할 상처로 결혼을 포기하고 만다.

책에서 좋은 글귀를 만났다.

 

요즘 글 쓸 소재가 궁했는데 이 글을 써보기로 했다.

글쓰기 앞서 먼저 글자수와 행을 갈라보았다.

난 이제 내 나이에 가장 걸맞는 마지막 연이 가슴에 와닿긴 하지만 ...

<살라 !오늘이 마지막인 날인 ?것처럼!>

 

한의원에서 대기중에 모바잂 포스팅을 하며 ㅡ

ㅎ 아무렴 또 오타 있겠지요.!

건강하시고 즐!거운 나날들 되세요.

 

.

.

'가납사니 > monolog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하면 생각나는 것   (0) 2017.09.29
세월  (0) 2017.09.12
생일날 꾼 묘한 꿈(문경새재)  (0) 2017.06.16
과다호흡증후군에 봉지호흡  (0) 2015.05.09
긴-겨울잠  (0) 2014.12.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