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짜생일

 

 

암튼 생일이다. ㅎㅎ

남편이 유일하게 기억해주는 주민증 앞자리 숫자인 생일날,

아이들은 모두 양력이지만 남편과 난, 음력인데도

남편은 해마다 빠트리지않고 양력생일에 먼저 아는 척을 한다.

덕분에 말로라도 두 번 챙기기를 ... 한 해 두 해가 아니다.

뒤집어 생각하자면... 을매나 호랭이 가튼 마눌이 무서벘으믄...(내심 더러벘나?)

 

마나님 생신은 완연한 여름으로 접어들어야는데....녹음만 쪼메 푸르게 짙어갈라하믄

이 양반은 혹시나 잊을까 공포증? 에 시달리는 거다.

'어! 울 마나님 생신 이자뿌믄....일신에 영달이 읍써...'

카믄서 아마도 눈물나게 기억하려는 워밍업 가트다.

그래두어야만 바쁜 일상에서 혹 이자뿔지도 모를 진짜배기를 아차! 잊고 넘겨도 개안을 일차

바리케이트  안심방어전략 전초전인 거시다.

 

내 우찌 모르랴.....삼십년을 너머 함께 살다보믄...

말 안해도 내 다 안다카이~

 

'니가 내고 내가 닌데'

해서 니살이 내살같아서 아무런 감흥이 안 일어나서 문제지만서도,,,,ㅋㅋㅋㅋ~~~~

 

 

 

"추카해~ 오널 당신 생일이제?" 에

늘, "난 음력이잔아여~"를 해마다 앵무새처럼 되풀이 해도....

 

해마다 오늘이면 또  "당신 생일이제?"

 

우짜믄 한평생 이자쁘지도 안코  오늘 역시나 국제전화를....

 

"아니라니깐...." .................

 

 

 

 

블로거 '영혼기병깡통로봇이 만들어준 고마운 생일선물이 있네....

옮기니깐...사진이 더러 빠지는 건 왤까?

아! 나는 일년에 생일이 두 번이다. ㅎㅎㅎㅎ

 

 

사진은 아마 깡통로봇이 내 블로그에서 무작위로 가져다가 만들어준 프래시~

민속촌 초례청에서 찍은 사진도 보이고..

우중에 한라산 등반한 것도 보이고,

우도, 백사빈 해변 산호를 집어든 내 손도 보이고.....

 

이제 생일 계산하기 지겨운데...

남편님 덕에  한 해에 두 살 씩이나 카운트된다.

웬쑤!!

 

제발

우리 이제

그만 세면 안될까?

 

 

 

 

 

그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