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프리카 어떻게 먹나요?

과일처럼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아삭아삭 달고 식감좋고.....상큼한 향과 맛! 

 

저희집 이 장미꽃은 향내가 아주 좋아요.

이름은 뭔지 몰라요. 향이 너무 좋아 그먕 한잎씩 떼먹다가 이젠 차로도 샐러드용으로도 이용해요.

먹어온지는 꽤 됐어요. 아까워서 활짝피어 흐드러지면 절화하지요. 

 

샐러드 소스는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달라져요.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그리고 매실액을 1:1:1 로 섞어주었지요.

 

흔제 닭가슴살이  늦게 생각이 나서 합류~

 샐러드 한 접시가 뚝딱 만들어졌네요.

장미꽃잎을 먹으면 행복해져요.

그 거 아세요? 왜 연인에게 장미꽃다발로 프러포즈 하는지를?

장미향에는 행복해지게 하는 물질이 있다네요.

그래서인지 장미꽃잎차도 마시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샐러드로 먹으면 ....

두 말 하면 잔소리겠지요?

 

 상추에다가 파프리카 놓고 닭가슴살놓고 쌈싸면

어느새 포만감이....다이어트로도 그만이예요.^^*

  

 

 

:+:+:+:+:+:+:+:+:+:+:+:+:+:+:+:+:+:+:+:+:+:+:+:+:+:+:+:+:+:+:+:+:+:+:+:+:+:+:+:+:+:+:+:+:+:+:+:+:+:+:+:+:+:+:+:+:+:+:+:+:+:+:+:+:+:+:+:+:+:+:+:+:+:+:+:+:+:+:+:+

 

파프리카 맛들렸어요.

 

감기 후웃증으로 목이쉬고 기침이 잦네요.

아들녀석이 살구를 사왔네요 고마워~ 아들!! 역시 장남이야~~ 

파프리카 살구....참외도 썰었어요. 자주 양파도 썰고 비타민 왕짱이겠지요?

 

 닭가슴살 준비해두고....잦은 기침에 다음 요리로 미루고

있는 푼제 닭가슴살로 대체해버렸어요.

만들고 보니....양이 자꾸 많아졌어요.

야채가 좀 남았어요.

다음끼니로...

 

 

 

:+:+:+:+:+:+:+:+:+:+:+:+:+:+:+:+:+:+:+:+:+:+:+:+:+:+:+:+:+:+:+:+:+:+:+:+:+:+:+:+:+:+:+:+:+:+:+:+:+:+:+:+:+:+:+:+:+:+:+:+:+:+:+:+:+:+:+:+:+:+:+:+:+:+:+:+:+:+:+:+

 

 

파프리카오징어 볶음

오징어 두 마리가 있네요.

오징어를 볶다가 소금은 반작은술에 핫소스2큰술 다진마늘 2큰술만 들어가니

요리가 되네요. 

 

 

 

 :+:+:+:+:+:+:+:+:+:+:+:+:+:+:+:+:+:+:+:+:+:+:+:+:+:+:+:+:+:+:+:+:+:+:+:+:+:+:+:+:+:+:+:+:+:+:+:+:+:+:+:+:+:+:+:+:+:+:+:+:+:+:+:+:+:+:+:+:+:+:+:+:+:+:+:+:+:+:+:+

 

  

여긴 청계천 입구예요. 파프리카 알리기 홍보용 행사가 열리더군요.

캠코더를 구입했었어요. 생일날 받은 금일봉을 모아서ㅎ`ㅎ`

...저도 ucc스타  블로거가 되보려고요.(실은 요리에 접목해볼까하고요)

아직 사용방법도 숙지하지 않았는데...이 행사를 보고는 사진을 찍어왔지요.

맙소사 아마도 반샤터만 눌렀나봐요. 사진 두 장 달랑 건졌네요. 아까워서 어째요.....그 많은 멋진 요리들을....

  

 안동 경북전통음식발표회에 갔다가 파프리카 요리 몇 개 찍어 봤어요.

실수한 캠코더, 이젠 기대하셔도 좋아요!

 

 

 

'요리편지 > 샐러드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된장마요네즈 오이샐러드무침  (0) 2010.09.14
파프리카 해파리냉채  (0) 2009.09.25
쌈채 샐러드  (0) 2009.06.04
오이로 만들 수 있는 음식들  (0) 2009.01.18
콩나물 월남쌈  (0) 2008.07.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