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봉!

    딱 짬봉 한 그릇이면 지긋지긋한 감기가 뚝! 떨어져 나갈 것만 같았다.

    따악 짬뽕 한 그릇만 먹으면

    금방이라도 자리에서 벌떡 일어날 것만 같았다.


    머리가 무지 아팠다 뇌엽의 갈피갈피 사이마다 고춧가루를 뿌렸거나 아주 매운 연기가 자욱한 것처럼 아팠다.

    해서 스스로 찬 물수건을 얹었다. 빠질 것 같던 눈알이 시원했다.

    정신을 좀 차린 후에 열을 재어보았다. 그래도 38도가 넘는다.

    어른들은 왜 열에 약하지?

    죽만 먹다가 그것도 신물이 나서 저녁 먹기를 버티다가 아무래도 약을 먹어야겠기에

    밤 9시나 넘어 시킨 짬뽕 한 그릇....

    역시 중국집은 빠르다

    드뎌 눈앞에서 어른거리며 나를 괴롭히던 짬뽕님이 도착하셨다.

     

    우선 국물만 조금 마셨다.

    역시 예상대로 맛있었다.

    무지 뜨겁고...무쟈게 맵고...화끈하고.....얼큰하고.....그래서 씨언하고....

    오! 오매불망 내가 그리던 그 모습 그대로임이 분명한지고~

     

    그 다음엔...호박과 양파 건데기도 스리슬쩍 건져 먹었다.

    또 그 다음엔....홍합도 하나 얼른 건져 먹었다.

    그리고 ...그다음엔 간이 부어 오징어 한 쪼가리까지....부은 간뎅이는 가출을 해번지고..

    결국엔 다꾸앙에..양파까지,

    맵고 뜨거운 국물을 한 모금 더 마시고는 진땀이 솟아 입었던 윗옷을 훌러덩 벗어 던졌다.

     

    그리곤 먹다말고 큰 대자로 드러누워 버렸다.

    먹는데도 기진 하더라

    정신을 차리고는 일어나서 재도전,

    다시 국물을 마시고....면발을 한 번 건져 먹고는 도저히 도저히 못 먹겠더라

    아, 이 아까운 것을....아픈 와중에도 이리 맛난 것을....목전에서 포길 해야 한다니

    음머, 500원어치도 채  몬 묵었는데....아끕따!


    누워서 속이 조금 언짢다 싶었는데 그런 대로 만족~ 만족~

    새벽녘에 드뎌 사단이 났다.

    완전 오뉴월 장마통에 난리 난 하늘처럼

    이리로 우르릉 쾅쾅 저리로 우르릉,,쿵쾅~ 난리도 이런 난리가 있을 수 없다.

    마치 큰일을 작은 일 보듯  수도 없이 수월하게 드나들던 화장실

    입천장과 혀가 마치 본드 붙인 것처럼 들러붙는다.

    탈수다.

    우선 입천장과 혀를 잘 닦고 물을 먹으니....물이 통 먹히질 않는다. 물이 디따 맛이 없다.

    해서 옥수수차 두 개에 보리차 하나를 넣어서 진하게 끓여도 보았는데 영 아니다.

    물도 정말 맛없어서 못 먹겠다.

    병원에 다녀왔다.

    제 잘못을 제가 고자질하기 좋은 데는 병원 밖에 없다. 으사쌤님은 피실 피실 웃었다.

    "그러게 음식 조심하셔야지요?"

     

    지금은 좀 수월하다.

    컴퓨텨 앞에 앉은 것은 그나마 괜찮은 상탠가 보다.


    다 낫고 나면 내 기필코!!! 그 집 짬뽕 맛을 제대로 보고야 말 테다.


    (호부 3500원 짜리에 이리도 회가 동하다니 별일이로군~ 쯥)

     

     

     

     

     

    이미지는 검색

'가납사니 > 異面(웃기거나, 슬프거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측은한 저울  (0) 2005.06.23
'일편단심' 동상 출현  (0) 2005.06.08
경고  (0) 2005.04.18
친구야~ 친구야~~  (0) 2005.04.14
모기  (0) 2002.09.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