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인에게 더 인기 짱인 해운대 숯불갈비


                                        

                                    지역인 에게 더 인기 짱인 해운대 숯불갈비집

 

                                                 서산농원

 

오래전 옛날부터 ‘해운대 암소 갈비집’은 관광객들에게 더 잘 알려져 유명세를 띄었다.

그러나 나는 언제나 여행지에 가면 타지 여행객이 찾기 쉬운 관광요지에 있는 식당보다는

그 지역주민들이 선호하는 식당을 잘 찾아 다녀 보라고 권하고 싶다.

 

해운대, 바닷가가 아닌 ..관광경로도 아닌,

해운대 신시가지 아파트촌 깊숙이 있는 고깃집, 무싯날 아니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서산농원은 숯불갈비로 그 해운대 거주민들에게 더 유명하게 알려진 곳이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택시 기본요금 거리입니다.)

                   

 

 

한 4년 전 내가 다음 카페에 열정을 보일 때,

서울에서 부산, 지역모임까지 주선하였던 적이 있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20여명 넘는 회원들이 미처 예약을 하지 않은 나의 불찰에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움직여야만 했던 결례의 기억이 있는 곳이다.


오늘,

우리 가족은 일층은 너무 혼잡한 것 같아 이층으로 올라갔다.

서빙 종업원의 사분사분 건네는 말이 고기는 때에 따라 그 맛과 질이 조금씩 다를 수도 있다는 설명의 말이 더 믿음감이 간다.


고추하나도 너무나 싱싱하여 입에 넣고 깨물어 보니,

와사삭~ 그 소리가 상큼하다. 가히 주인의 세심한 정성이 느껴지는 깔끔함이다.

 

 

먼저 들어 온 버섯스프는 너무 고소하고 맛나서 죽을 좋아하는 나는 더 주문해서 먹었다.

동치미 백김치도 색깔 맞춰 얼마나 곱게 담아냈는지...

 

주문을 요청할 일이 있어 벨을 눌릴 때 마다 바로 방문 앞에 지키고 서있어서

바로바로 대처해주는 기분 좋은 서비스~


고기를 먹은 후, 나오는 열무냉면은 또 얼마나 깔끔하고 맛있는지, 나무랄 데 없는 맛이다.

맛, 품질, 가격, 친절에 골고루 후한 점수를 주고 싶다. 어른들을 모시기에

더 적합할 듯한 장소, 가족들의 외식장소로 손색없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겨울인데도 바깥 큰 창 아래에 둔 화분도 조화 같아 보일정도의 예쁘고

화사한 꽃들로 구석구석 세밀하게 정성을 들였다.

주차장은 따로 안내인이 없고 주차시 잘못은 각자 조심하라는 문구가 조금 서운하지만,

대체적으로 직원들의 마음에서 우러나는 한결같은 친절도 가슴에 와 닿고


혹시 부산 해운대를 찾으실 일이 있으시다면 기억하시게끔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외식장소이다.


글/사진: 이요조

                

 

 

                

 

 

 

 

 

 

냉면값은 1500원, 냉면이 싫다시면 따듯한 국수 온면도 있다.

 

 

 

 

 

 

 

         

 서산농원 ( 부산 > 해운대구 > 한식 > 음식점-숯불갈비전문

 

051-747-4333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1동 153 - 0

관련업소 샵블로그 바로가기
서산농원

051-747-4333
G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