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

제 손장난도 조금 더 키우면 고양(일산꽃박람회장)에 출전해 볼랑가 봐주셔유~~

 

오늘, 이른 아침에 꽃의 축제를 조촐하게 열였지유...

좀 더 있음 더 많은 종류의 꽃들이 피어나겠지만 겨우내 힘들게 참았다가 젤로 첨 핀 꽃들이라...

 

진달래가 지고 달랑 못난 한 송이 남았기에 부랴 부랴~~

 

떡은유~

어제 교회에서 가꼬 온 것인데..

그라믄 안되는디...먹는 음식가꼬 장난 좀 해씨요....

 

"꽃들아 수고했다"

하는 천사장을 맹글어서유~~

 

이요조

=============

꽃이 피는 순서

=============

 

회양목/젤 먼저 피네요. 꽃이 작아서 잊었네요.

 

산다화, 진달래, 수수꽃다리(라일락), 제비꽃, 산철쭉,  영산홍, 등꽃, 하늘매발톱, 바위취, 남산제비꽃 순서

 

회양목도 빼먹고 순서가 마이 틀레요(강원도 버전) 해서 다시~~

마당에 있는 아가들이 삐칠까봐 무서워서 그래요. 내년에도 상구 아니피어나믄 난 어떡해유~~

올해도 글쎄 앵초 애기기린초등등...지난 겨울을 못이기겼는지 다 죽어버렸네요~

 

꽃축제에 바쳐진 꽃들은 작은 잔에다 꽃꽂이... ㅎㅎ

우리야생화/남산제비꽃

남산제비꽃이 올라오고 있네요.

하늘매발톱이 내일쯤 필래나? 

 회양목 꽃이예요. 너무 작아서 잊었어요. 젤 먼저 피어나요. 아마 매화보다도 먼저 필 듯,

자세히 드려다 보면 안 예쁜 꽃이 어디 잇으랴?

 

회양목 져버리고 난 후 벌써 열매가 맺혔네요. (2006,5,1)

양지 바른 곳에 바위취 꽃이 일찍 피다.

 

시들어가는 라이락

오늘현재 등꽃(2006,5,1)

산다화(애기동백/미니동백)

 제비꽃(오랑캐꽃)

 

철쭉, 영산홍

'초보침모 바느질 > 조물조물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근꽃 만들기  (0) 2007.03.08
茶바구니만들기  (0) 2006.06.01
진.달.래. 파.티  (0) 2006.01.13
크리스마스 과일 바구니  (0) 2005.12.24
곶감 만들기  (0) 2005.11.17

+ Recent posts